웰컴 투 퐁막골! 강아지 앞에 팝콘 비가 내렸어요

30-Sen, 2020
885 236 Ko‘rishlar soni

#포메라니안 #루퐁이네 #rudy&pongki
루디 RUDY (female) / 3.8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3/10
퐁키 PONGKI (female) /1.6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5/28

-----
입양, 분양은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산다는 것은 평생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아요
나이가 들면 아플 수 있어요
보호자와 교감하며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생명입니다.
책임감을 가져주세요.
-----

비지니스 문의: thesoy@sandbox.co.kr
소속회사 이메일이에요
개인적인 문의는 댓글에 남겨주세요^^

구독하기-uzworld.info/tost/3PSZivQbIegrfavj4fmgQQ
더소이 - smartstore.naver.com/thesoy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soy_yoonso/
페이스북- facebook.com/thesoythesoythesoy


-----------------------------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 Vitamin B Vitamin B - uzworld.info/player/video/bX3QosyhiMuToGs
- 도둑의 계획 uzworld.info/player/video/fITagZBsXarcmpY
- Happy Family uzworld.info/player/video/a6-mgqemhcOjfWc
- 맛있다 달고나커피 - uzworld.info/player/video/paHMedCmYLSPhog
- Lazy Morning uzworld.info/player/video/fLHbqryFopWyonw
-----------------------------

Fikrlar
  • 안녕하세요. 즐겁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해요:) 루퐁이 힐링채널👉🏻 uzworld.info 루디와 퐁키에 대해 궁금한 점은 루퐁이 Q&A 👉uzworld.info/player/video/paOxqdKiptTZeYw 인스타그램 놀러오세요 instagram.com/thesoy_yoonso/

    [THE SOY]루퐁이네[THE SOY]루퐁이네23 kun oldin
    • 👍👍👍

      Purabi goswamiPurabi goswami21 soat oldin
    • 안녕하세요 즐겁게

      전혜주전혜주Kun oldin
    • Veo a ponky muy indefensa esta muy sobreprotejida y mimada si ponky se encuentra en otra situación moriría no conose la vida real vive en mundo de caramelo

      Teco OlveraTeco Olvera8 kun oldin
    • 네~~~~~~~~~~~

      Nhanh PhamNhanh Pham8 kun oldin
    • و؛

      ام مهدي ام مهديام مهدي ام مهدي13 kun oldin
  • ❤❤❤❤❤❤❤❤

    rafa gamerrafa gamer7 soat oldin
  • 팝콘 먹고 싶어졌음

    제니TV제니TV10 soat oldin
  • Pop corn make some one sick near throth

    Aylie AylieAylie Aylie11 soat oldin
  • 可愛らしいですね🎵

    松田名保子松田名保子14 soat oldin
  • 퐁키랑 나랑 완전똑같닼ㅋㅋㅋ

    겜요담TV겜요담TV15 soat oldin
  • 풍키는 먹는 모습이 귀엽네

    김은성김은성18 soat oldin
  • So cute 😘😘😘

    Purabi goswamiPurabi goswami21 soat oldin
  • 강아지진짜잘먹는다

    강현미강현미Kun oldin
  • 😂😂😂😂🐕🐕🐕🐕🐕🐶🐶🐶

    Anna Marie LipaoAnna Marie LipaoKun oldin
  • Haha she isn't satisfied... She's so adorable!

    iamAlviniamAlvin2 kun oldin
  • 퐁키:이게 뭐야!? 너무 좋아! 루디:유령!? 당신:너무 귀여워

    Sapphira ZhengSapphira Zheng2 kun oldin
  • 🤍pongki is like no rudy popcorn is royal food!!!🤍

    Drei CcaDrei Cca2 kun oldin
  • 혀를 살짝 물고이써ㅠㅠㅠ 놈 귀여워

    트롤이트롤이2 kun oldin
  • 폰카 팝콘 먹을때 왤캐 귀여워ㅠㅜㅋ트ㅠㅠㅜ

    김보경김보경2 kun oldin
  • 😄😄😄😄😄

    Yuly VazquezYuly Vazquez2 kun oldin
  • 우리 퐁키뼈보이게땅 ㅠㅜㅜㅠ

    이총사TV이총사TV3 kun oldin
  • 루디퐁이귀욤

    김성일김성일3 kun oldin
  • SO CUTE

    Logan Gaming888Logan Gaming8884 kun oldin
  • 팝콘은 콜라랑 ... 퐁키야 콜라도 마셔..

    brand nobrand no4 kun oldin
  • 파콘 도둑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냐고ㅠㅜ

    태경님 짱태경님 짱4 kun oldin
  • That was so cute and adorable 🥰

    Teh AngelineTeh Angeline4 kun oldin
  • 거기 잠깐!스크롤을 멈추세요!※ 저는 당신의 눈을 건강하게 해주는 눈건강 알림입니다! 제가 말하는 행동을 따라해주세요! 1.눈을 시계방향으로 3바퀴 돌린다. 2.눈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3바퀴 돌린다.눈을 5번 깜빡인다. 4.25m 떨어진 지점에서 시선을 고정시킨 뒤 눈으로 천천히 숫자 8을 그린다. 5.먼 곳을 자주 바라본다. 다 하셨다면 스크롤을 이어가셔도 좋습니다! 건강한 눈관리 하세요!눈이 편안해졌다면 구독 한번씩 눌러주세요!

    눈건강 지켜주고구독자 1001명 얻기눈건강 지켜주고구독자 1001명 얻기5 kun oldin
  • 진짜 너무 너무 귀엽네여~~ 제가 키우던 짱짱이랑 하는 행동이 너무 비슷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ㅜㅜ

    토깽이랜드토깽이랜드5 kun oldin
  • Suppose you tell pongki ( aneeee ) for joke 😅😅😅

    عادل الشهريعادل الشهري5 kun oldin
  • 루디능 왜안먹어?

    김재희김재희5 kun oldin
  • Rupong

    Panji Agung Dana PutraPanji Agung Dana Putra5 kun oldin
  • 퐁 궁예:누구인옭 누가 요란한 소리를 낸 옭 팝콘 기계:나야나!나야나!

    허허허보라채널허허허보라채널6 kun oldin
  • Lol

    Tracey CachTracey Cach6 kun oldin
  • She's ridden all the calories, just from walking back and forth!

    Jackie TJackie T6 kun oldin
  • (*≧з≦)可愛らしいですね

    松田名保子松田名保子6 kun oldin
  • 퐁키루디 너무귀여워~

    서현김서현김6 kun oldin
  • 아우 궈여워~ 인형퐁키

    최Anna최Anna6 kun oldin
  • 참깨빵은 참깨가 올라간 평범한 빵이며 빅맥의 재료이다.

    응원하는 글로 구독자300찍기응원하는 글로 구독자300찍기7 kun oldin
  • 😍🐶👶❤️

    jeferson halisonjeferson halison7 kun oldin
  • 귀엽따

    묘리묘리7 kun oldin
  • 퐁키가 자꾸 팝콘을 쇼파로 숨어서 먹던데 팝콘을 그릇에 넣어서 쇼파 아래 놓으면 어떨까요?

    이사랑이사랑7 kun oldin
    • 네?

      이사랑이사랑5 kun oldin
  • 世界一かわいい💕💕

    ひるめしちゃんひるめしちゃん7 kun oldin
  • 팝콘 먹는 무한반복 언제까지 간다 궁금했어 그렇네 이제 멈춰 써 강아지는 그래도 귀엽다

    안아라안아라7 kun oldin
  • 그냥 먹여 주면 되잖아

    안아라안아라7 kun oldin
  • 옴마 넘머 쪼꼼 하자너ㅠㅠ

    4649양여원4649양여원8 kun oldin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혹시 팝콘기계 어디서 구입 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명길이명길8 kun oldin
  • pongki be like:NO RABBITS ALLOUWD HOOMAN GET THA RABBIT OUT but she is still cute

    AZIRRA AISYAAZIRRA AISYA8 kun oldin
  • 퐁키작다

    구지혜구지혜8 kun oldin
  • 可愛らしいですね

    松田名保子松田名保子8 kun oldin
  • 기다려~ 엄마가 팝콘 해 줄게.? 헉.! 어쩌다가 개를 낳았데요.??

    엄정현엄정현8 kun oldin
  • 우리 포메도 다른에 치고 쇼파에 들어가는뎈ㅋ

    돼지파이돼지파이8 kun oldin
  • 퐁키,루디 너무 귀어워서 손이 떨리고 아프고 ''볼때마다 너무 귀엽다...!!,,라는 소리가 나와!!!

    수수가루{러블리}수수가루{러블리}8 kun oldin
  • 수수가루{러블리}수수가루{러블리}8 kun oldin
  • 중간중간에 외국인댓글..대박😆

    지유Jiyu지유Jiyu8 kun oldin
  • 거의 힐링영상

    로블록스입양섬로블록스입양섬8 kun oldin
  • 💜🤩😍🐩

    Sandra Edith SantillanSandra Edith Santillan9 kun oldin
  • Catch that popcorn thief!! Lol

    Rechel AlvarezRechel Alvarez9 kun oldin
  • hahahahahahahahah

    Rabiah GabrielsRabiah Gabriels9 kun oldin
  • 먹으면서 운동도 하네 ㄷㄷ

    성우성우9 kun oldin
  • I want to make what????

    Marianne KipteMarianne Kipte9 kun oldin
  • 可愛い😍❤️💕

    竹林孝一竹林孝一9 kun oldin
  • 😍😍😍😘😘😘

    박주하박주하9 kun oldin
  • 강아지구요미♡♡♡♡♡♡

    박주하박주하9 kun oldin
  • Are they allowed to eat that?

    Janell DianoJanell Diano9 kun oldin
  • 쟤 혓바닥 왜 내밀음ㅋㅋㅋ

    방개거울방개거울9 kun oldin
  • 왠지 퐁키 팝콘 터질때 놀라서 멀리 가서 먹는듯 한뎅..ㅎㅎ아님 말규ㅎ

    초롱나무초롱나무9 kun oldin
  • 3:07 발에 치인 뽀시래기 팝콘도 먹고. ㅋㅋㅋㅋ 귀염터져욧

    Jin KimJin Kim9 kun oldin
  • My dog does the same thing when I give her fruits. I think they run to a corner and eat in a comfortable place. Kinda when you take your dinner and eat it in bed. I also think its so Noone can take it away from them

    DeavaSimsDeavaSims9 kun oldin
  • 너무 귀여워서 용서가 안된다 ㅋㅋ

    인정인정9 kun oldin
  • Please be careful with popcorn 🍿. I had 5 lb. Poodle who ended up with intestinal and bacterial infection from the kernels. They don't dissolve.

    Lori LuceLori Luce9 kun oldin
  • 귀엽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김하늘김하늘김하늘김하늘9 kun oldin
  • 광고에요?

    Manny JeenManny Jeen9 kun oldin
  • 운동은 됫겟다 ㅎ

    보리뮤보리뮤10 kun oldin
  • 유기농팝콘은 걍 옥수수라 먹여도 됩니까? 저도 아기들 먹이게요!!!+0+ 하앍하앍 넘흐 귀욥당 +0+

    A-R LeeA-R Lee10 kun oldin
  • 나라 잃은이라는 표현 안 쓰시는 게 좋습니다.

    유경민유경민10 kun oldin
    • 그냥 보세요 불ㅡㅡㅡ편러 씨

      ᄌᄉᄋᄌᄉᄋ9 kun oldin
  • 와 진짜 루디는 침착하고 우아하네. 그 와중에 루디 고개 까딱까딱 너무 귀엽다 ㅜㅜ

    wav iclewav icle10 kun oldin
  • 아닠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엄마소원이 퐁키가 배불르다할때까지먹는건뎈ㅋㅋㅋㅋㅋ왜그만먹으라햌ㅋㅋ

    이양심이양심10 kun oldin
  • Very cute rudy😇

    Yang LinamYang Linam10 kun oldin
  • 큐티

    파쿨TV파쿨TV10 kun oldin
  • 꺄~~~~~ 너무 귀여웡 ㅠㅠ

    장혜숙장혜숙10 kun oldin
  • Soooooo cute when it eats the popcorn

    Annie LeAnnie Le11 kun oldin
  • ㅋㅋ제가 게임을 하는데 이름을 웰컴 투 퐁막골이라고 했는데 유튜브에 나오네여 ㅋㅋ

    Bo KimBo Kim11 kun oldin
  • 개를 모시고 사시는군요.. ㅎㅎ

    푸른소나무푸른소나무11 kun oldin
  • 🥰😍🥰😍🥰😍🥰😍🥰😍🥰😍🥰😍🥰😍🥰😍🥰😍🥰😍😍😍😍🥰🥰🥰😍😍🥰🥰😍🥰😍🥰😍🥰😍🥰😍🥰😍🥰😍

    DJSALDJSAL11 kun oldin
  • 포메라니안 머리좋기로 유명합니다.. 아마 나보다 머리 좋을꺼예요.. 옭 옭 하면서 표현하는 목적이 있을것 같음..

    드론킹드론킹11 kun oldin
    • 참고로 저는 개차반입니다. 나한테 시비걸면 박치기 런치디텍팅 준비부터하더라고요.. 암튼 퐁키 너무 이뻐요

      드론킹드론킹11 kun oldin
  • 아마 팝콘 기계가 무서워서 저렇게 먹는 걸 거예요. ㅎ

    다호다호11 kun oldin
    • 저도 그생각 했어요

      뀨리귤뀨리귤8 kun oldin
  • 저 바로 보자 마자 강아지는 팝콘먹으면 안돼지 안아요?

    이승윤이승윤11 kun oldin
  • 저케 많이 줘도 되나요?

    윤원희윤원희11 kun oldin
  • 퐁키 팝콘먹을줄아네ㅋㅋ 똑순이 퐁키~~^^♡

    ju0 yeoju0 yeo11 kun oldin
  • Aww. Kyut

    19-8D Lasma tampubolon19-8D Lasma tampubolon11 kun oldin
  • (*≧з≦)可愛らしいですね

    松田名保子松田名保子11 kun oldin
  • Pongki so cute 😍😘😘

    Mai PhươngMai Phương11 kun oldin
  • 퐁키 애기천사 갔고요 루디는 쌈바 천사 같아요

    mm_mm k&jmm_mm k&j11 kun oldin
  • Pobre😥 😂

    Nesthel Axel EstradaNesthel Axel Estrada12 kun oldin
  • 😂🤣😂 pinky ba a vomitar después de todas estas palomitas🤢🤮 🤣

    Nesthel Axel EstradaNesthel Axel Estrada12 kun oldin
  • 루퐁 맘께 질문요? 창문 에 미세먼지 차단 하는것 하고 렌지 둘래에 기름튀는것 방지하는 것 구입 어디서 할수있나요~~? 살림꾼 퐁이 맘 칭찬합니다~~♡♡

    uca Luca L12 kun oldin
  • Such cuteness....... ahhhhhhh popcorn.

    Ks SheKs She12 kun oldin
  • *I pray whoever likes this comment becomes a billionaire someday...❤️#*

    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2 kun oldin
    • 1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 boi now 3 replies heck no

      Stella LoquiaStella Loquia10 kun oldin
  • *To the person that is reading this: You're very intelligent and adorable human BE SAFE 💝*

    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2 kun oldin
    • These types of comments make me smile

      Carol ChhikaraCarol Chhikara8 kun oldin
    • 쫌니는 닥쳐

      이양심이양심11 kun oldin
  • *1.5% people who are reading this, may God bless you ...🧡*

    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0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12 kun oldin
    • 10K Subscribers With 1 FUNNY VIDEO CHALLENGE why do keep on doing this

      Stella LoquiaStella Loquia10 kun oldi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ㅋㅋㅋㅋㅋ 근데 저 팝콘기계 어디꺼임?? 나도사고싶다

    맛있니?이 돼지야!맛있니?이 돼지야!12 kun oldin
  • 정말로 이쁘네요 많이잇는데요 하나 하나씩 욕심도 안내고요 건강히요

    백미연백미연12 kun oldin
  • 너무너무귀여워~ ^_^

    임채영임채영12 kun oldin
  • 너무너무 귀여워

    임채영임채영12 kun oldin
UZworld